CAFE

자유 게시판

산다라

작성자장병형|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2

산다라

한때 가요계를 평정했던 걸그룹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라는 도발적인 제목의 노래를 듣고 있노라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고 자신감이 부쩍 솟아납니다. 특히 반복되는 후렴구에선 정말 어깨가 으쓱으쓱 ~~
자신있고 당당함이 느껴집니다

2NE1의 멤버 중 한명이 산다라 박입니다
왜소한 체구에 어여쁜 모습이 인상적인데 '산다라'라는 이름이 더더욱 잊지 못하게 합니다. 필리핀에서 자라서 타갈로어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순우리말입니다. 본인이 알고 있는지는 모르겠고요 ㅎㅎ

산다라는 '굳세고 꿋꿋하다'는 좋은 의미의 순우리말입니다
워낙 산다라박의 이미지가 강해서 쉽게 다가오질 않습니다

내가 제일 잘 나가
내가 봐도 내가 좀 끝내주잖아
누가 봐도 내가 좀 죽여주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다최 | 작성시간 26.06.11 멋진 노래죠~
    지금도 인기있는 노래입니다
    난 공옥진여사 손녀라는
    공민지가 생각나서요
    청춘일 때 공여사님한테
    용돈받은 기억이
    당시에 3만원? 어렴풋이^^
  • 작성자산울림 | 작성시간 26.06.12 신행이사는 어디가도 인기가많아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