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 여행기

저도

작성자내음|작성시간26.06.06|조회수62 목록 댓글 8

아래 사진은  안내원이 찍어준거 입니다

오늘 시간이 여유로워서 사진 올립니다

팔순 잔치 초대받아 친구 일곱명 함께 갑니다

오랜 인연인데 그히~~야가 벌써 팔순이라꼬

세월  너무 빠르네요

농직연님들   항상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진이님 잘 계지지요?
    저도는 대통령 별장이랍니다
    날이 꾸무리 하지만
    좋은날 만드십시요
  • 작성자깨몽(대구) | 작성시간 26.06.08 냄 언니가 팔순인줄알고 깜짝 ㅎ
  • 답댓글 작성자내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 십일년 부지런히 더 살면 팔순 됩니더
  •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09 저도를 봅니다.
    아직 가 보지 못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천천히 가보셔도 되어요
    시간 많을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