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진은 안내원이 찍어준거 입니다
오늘 시간이 여유로워서 사진 올립니다
팔순 잔치 초대받아 친구 일곱명 함께 갑니다
오랜 인연인데 그히~~야가 벌써 팔순이라꼬
세월 너무 빠르네요
농직연님들 항상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진이님 잘 계지지요?
저도는 대통령 별장이랍니다
날이 꾸무리 하지만
좋은날 만드십시요 -
작성자깨몽(대구) 작성시간 26.06.08 냄 언니가 팔순인줄알고 깜짝 ㅎ
-
답댓글 작성자내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 십일년 부지런히 더 살면 팔순 됩니더
-
작성자오기(김해) 작성시간 26.06.09 저도를 봅니다.
아직 가 보지 못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천천히 가보셔도 되어요
시간 많을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