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채 ♥ 사랑채

[사는얘기]친구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작성시간26.06.10|조회수53 목록 댓글 18

지금 부산행 완행열차타고
부산으로가고있습니다
고교동기들과 자갈치시장가서
하모회먹고 태종대 구경하고
밤차로 올라올 예정입니다
여러분들 좋은하루 잘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좋은 밤되세요
  • 작성자묵향 | 작성시간 26.06.10 즐거운 여행 되셨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랜만에 즐건 시간보냈네요
  • 작성자진사(부산) | 작성시간 26.06.11 부산오시는군요 저는 시간여유가 있는데 동행이 있어서 차라도 한잔할수 있을런지요
  • 답댓글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친구들과 같이가서 즐기고왔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