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리고추 8개 땄다.
채판에 면보자기 깔고 쪘다.
여태 길게 생긴 애호박을 심었는데 누군가 긴거 보다 둥그런 애박이 맛있다해서.
호박잎을 채반에다 찌고.
호박은 맛있을지 모르겠는데 호박잎은 맛이 별로다.
오늘 점심 밥상은 요렇게 단촐하게.
도자기 뚝배기를 깨버렸다고 질녀한테 말했더니 그제 오면서 백화점에서 사왔다.
점심들 맛있게 드세요.
다음검색
꽈리고추 8개 땄다.
채판에 면보자기 깔고 쪘다.
여태 길게 생긴 애호박을 심었는데 누군가 긴거 보다 둥그런 애박이 맛있다해서.
호박잎을 채반에다 찌고.
호박은 맛있을지 모르겠는데 호박잎은 맛이 별로다.
오늘 점심 밥상은 요렇게 단촐하게.
도자기 뚝배기를 깨버렸다고 질녀한테 말했더니 그제 오면서 백화점에서 사왔다.
점심들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