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일로 어제 보성에 왔습니다
율포해수욕장 한바퀴했습니다
오는길에 아직 많이 자연 훼손이 많이 안되어 푸르름이 많았습니다
율포해수욕장의 모래도 바다도 토종소나무도 제맘에 쏙쏙 들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좋은곳에서 태어나셨네요
아직 훼손하지 않은 자연경관이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진사(부산) 작성시간 26.06.11 회사일이 라도 떠나서 좋은날 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여유로움이 좋아요 -
작성자삼촌(충북영동) 작성시간 26.06.11 푸른 바다와 잘 어울려
포즈도
예쁘십니다 -
작성자내음 작성시간 26.06.11 운전 잘하고 다니시는건 젊다는 것
맘껏 즐기면서 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