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채 ♥ 사랑채

[사는얘기]보성 율포해수욕장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51 목록 댓글 17

회사일로 어제 보성에 왔습니다
율포해수욕장 한바퀴했습니다
오는길에 아직 많이 자연 훼손이 많이 안되어 푸르름이 많았습니다
율포해수욕장의 모래도 바다도 토종소나무도 제맘에 쏙쏙 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좋은곳에서 태어나셨네요
    아직 훼손하지 않은 자연경관이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진사(부산) | 작성시간 26.06.11 회사일이 라도 떠나서 좋은날 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여유로움이 좋아요
  • 작성자삼촌(충북영동) | 작성시간 26.06.11 푸른 바다와 잘 어울려
    포즈도
    예쁘십니다
  • 작성자내음 | 작성시간 26.06.11 운전 잘하고 다니시는건 젊다는 것
    맘껏 즐기면서 다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