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채 ♥ 사랑채

농원에서 워크숍을

작성자구구농원(충북영동)|작성시간26.06.11|조회수61 목록 댓글 7

오늘은 대청호 생활공동체 활성화 라온아띠 생산자 워숍을 구구농원에서 하였답니다
1시간동안 좋은 강의 듣고 농민이 살수있는 방안을 생각할수있는 좋은 시간였답니다
모두들 눈은 크고 귀는 쫑끗 관심은 농촌이 살아야 내가 산다라는 생각을 할수 있었답니다
수박 과 체리를 가져 오시는 회원님들 백숙에 직접만든 홍삼과 엄나무 칡을넣고 푹고아서 땀 흘리며 걷저리에 생체 드시는 모습만 봐도 더위를 이길거 같은 기분였답니다
몸보신 제대로 하셨으니 이제 열심히 일해야 될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목련(아산) | 작성시간 26.06.11 어느해 수해가 났었던걸로 기억 하는데,
    잘 복구 하신듯 하여~~ 좋아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구농원(충북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녜 아직 복구 못한곳도 있어요
    그때생각하면 끔찍합니다
  •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12 올해도 변함없이 생활공동체의 소통의 장이 되셨군요.
    올 더위 잘 나시겠습니다.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구구농원(충북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지기님 기억하고 계시는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종록(땡초도사) | 작성시간 26.06.13 워크샵 참석 하셨군요....저도 교육에 열기가 있었을때 김제 농식품 인력개발원으로 몇번 갔었습니다.
    교육자체만으로는 큰 도움은 않되지만 무언가 체계적으로 마음가짐이 다져지는 듯한 느낌을 받기 때문에...
    남원에서 김제까지 몇번 다녀온적이 있습니다....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