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채 ♥ 사랑채

팔레놉시스자포니카

작성자뱃고동(창원)|작성시간26.06.15|조회수25 목록 댓글 11

식탁위에서 해마다
아름다운 자태를 보여 줍니다

블루사파이어 라는 이름표도 있고


모든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 작성시간 26.06.15 오호
    색상이 넘 이쁜데요
  • 답댓글 작성자뱃고동(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이소
  • 작성자똑순짱(광주) | 작성시간 26.06.15 아주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뱃고동(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이소
  •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15 블루 사파이어
    아주 어여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