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놉시스자포니카 작성자뱃고동(창원)|작성시간26.06.15|조회수2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식탁위에서 해마다아름다운 자태를 보여 줍니다블루사파이어 라는 이름표도 있고모든님!건강하시고 행복하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 작성시간 26.06.15 오호색상이 넘 이쁜데요 답댓글 작성자뱃고동(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이소 작성자똑순짱(광주) | 작성시간 26.06.15 아주멋집니다. 답댓글 작성자뱃고동(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이소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15 블루 사파이어 아주 어여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