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보름전 동그란애호박!
줄여서 동애박이라 표한다.
거의 마디마다 호박이 맺힌다.
너무 많아 애박 좋아하냐고 주겠다고.
몇몇 지인에게 얘기를 했다.
"그라머 한일주일 지나머 따겠나?
그때쯤 만나서 맛있는것도 먹고 그때 호박 따온나."
그런데 왠일?
동애박이 여태 하나도 성공 못하고 10개이상 다 떨어졌다.
지금은 성공할거 같다.
새벽부터 벌들도 달겨들고.
먹고 남으면 주겠다고 여기저기 댓따 자랑질은 해놓고 나도 못먹었다.
애플수박을 오빠가 두포기 사와서 심었다.
아무래도 수박도 올해는 풍년일거같다.
그런데
가시오이 노각오이도 아예 맺히지도 않는다.
원인이 뭘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는요 (대한민국 경기 포천 일동) 작성시간 26.06.16 노각은 덩굴 풍성해 지면서 꽃을 다는게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채희.(경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응.
열릴기미가 안보여.
오빠밭에 많이 있다고 갖다드릴게요.
하던데..
그제도 오빠밭에서 3개따왔어 -
답댓글 작성자채희.(경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나는요 (대한민국 경기 포천 일동) 맞어요.
기다려봐야지 -
작성자오기(김해) 작성시간 26.06.17 한번 열리면 줄지어 열릴텐데 너무 더워서일까요...ㅎ
-
답댓글 작성자채희.(경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빠밭에는 노각도 가시도 실하게 달려있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