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채 ♥ 사랑채

저희 개는

작성자삼촌(충북영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48 목록 댓글 10

강아지를 오래전에 받아드려서
병원에가서 예방주사도 접종하고
하다보니 중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주인만 보고 짖고
모르는 사람보면 꼬리를 칩니다.

원장님한테 문의를 하니
너무 잘 짖으면 시끄러워서
안좋다며, 개가 순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오면
짖게 하는 훈련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촌(충북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잘 짖는 개도 저희집에 오게되면 주인만 오면 반갑다고 짖고 다른 사람오면 꼬리쳐요
  • 작성자똑순짱(광주) | 작성시간 26.06.20 왜그럴까요
    궁금해집니다요~ㅎ^^
  • 답댓글 작성자삼촌(충북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다른분들도 이상하데요. ㅎㅎ
  •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 작성시간 26.06.21 반갑다고
    꼬리치며 짖는거군요
  • 답댓글 작성자삼촌(충북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예. 그런것 같습니다
    주인만 보면 좋다고
    짖어댄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