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오래전에 받아드려서
병원에가서 예방주사도 접종하고
하다보니 중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주인만 보고 짖고
모르는 사람보면 꼬리를 칩니다.
원장님한테 문의를 하니
너무 잘 짖으면 시끄러워서
안좋다며, 개가 순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오면
짖게 하는 훈련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삼촌(충북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잘 짖는 개도 저희집에 오게되면 주인만 오면 반갑다고 짖고 다른 사람오면 꼬리쳐요
-
작성자똑순짱(광주) 작성시간 26.06.20 왜그럴까요
궁금해집니다요~ㅎ^^ -
답댓글 작성자삼촌(충북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다른분들도 이상하데요. ㅎㅎ -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작성시간 26.06.21 반갑다고
꼬리치며 짖는거군요 -
답댓글 작성자삼촌(충북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예. 그런것 같습니다
주인만 보면 좋다고
짖어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