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채 ♥ 사랑채

더운날엔 이렇게~

작성자두아(수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49 목록 댓글 22

덕유산에서.

시금치

쪽파

여름상추


🍺🍗 고온다습하니 매우 덥죠?
치맥한잔 하시면서 겨울풍경을 감상해보세요.
어때요?
조금 시원해지셨나요?

어제는 죙일 비가 왔지만 종묘상에서 여름상추와 쪽파 종근을 사다가
심었어요.
시금치씨앗도 있어서 뿌렸어요
장마가 끝나면 야채값이 사악해지니까
미리 대비하는거죠.
폭우와 폭염에 가는놈은 어쩔수없고
남는놈만 먹는거죠 뭐.

회원님들께서도 오늘하루 건행하시고
모두모두 화이팅하시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목련(아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연사랑(산청 창원) 고맙습니다.
    육아휴직후가 걱정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목련(아산) | 작성시간 26.06.22 new 해목(영천) 넵~열심히 숙제를 하고 있습니다.
    입맛 당기는거 사 먹으라고
    50만원 현금 줬는데,
    따로 이것저것 대령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 작성시간 26.06.22 new 하얀목련(아산) 
    이쁜
    외손주 그냥 보는게 아니네요
  • 작성자해목(영천) | 작성시간 26.06.22 new 마트가 영업이 잘되고 있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두아(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럭저럭.ㅋ
    방울토마토와 찰토마토 잎사귀가 왜 바싹 마르고 탈까요?
    거름이 너무 센가?
    찰토마토는 열매는 잘 달렸는데 모두
    옆면이 아래로 주욱 길게 언청이같이 우묵 들어갔네여.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