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가워요 출석방

[출석부 토]2026년06년06일 현충일

작성자해목(영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30 목록 댓글 2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얼짱아지매(대구) | 작성시간 26.06.07 해목(영천) 우와왕)))😲😲
    남의 꼬치 따온건 아니죠??맛나게도 담아났네
    내가 3개 땄따꼬 자랑을 했띠마는 그걸 또 질투해서 안질라꼬 새복4시에 꼬치를 한바가지 따서 올리노??🌶🌶🌶🌶🌶🌶🌶🌶
    참말로 얼라 앞에서는 찬물도 몬 마신다카이
    내가 3개만 땄따카길 잘했찌~~10개땄따 캤으모 영천 꼬치밭에 꼬치는 모조리 훌트서 한가마이 땄따꼬 자랑했찌 싶따🌶🌶🌶🌶🌶🌶
  •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얼짱아지매(대구) 
    ㅎㅎㅎㅎ
    어이그 아지메도 참
    넘의고추 와 따요
    내고추만해도 푸짐하구만
    10개 딴는디 맛보니 벌써 맴네여
  • 작성자통통이(화성동탄) | 작성시간 26.06.07 출석해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09 아주 늦은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