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얼짱아지매(대구) 작성시간 26.06.07 해목(영천) 우와왕)))😲😲
남의 꼬치 따온건 아니죠??맛나게도 담아났네
내가 3개 땄따꼬 자랑을 했띠마는 그걸 또 질투해서 안질라꼬 새복4시에 꼬치를 한바가지 따서 올리노??🌶🌶🌶🌶🌶🌶🌶🌶
참말로 얼라 앞에서는 찬물도 몬 마신다카이
내가 3개만 땄따카길 잘했찌~~10개땄따 캤으모 영천 꼬치밭에 꼬치는 모조리 훌트서 한가마이 땄따꼬 자랑했찌 싶따🌶🌶🌶🌶🌶🌶 -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얼짱아지매(대구)
ㅎㅎㅎㅎ
어이그 아지메도 참
넘의고추 와 따요
내고추만해도 푸짐하구만
10개 딴는디 맛보니 벌써 맴네여 -
작성자통통이(화성동탄) 작성시간 26.06.07 출석해유
-
작성자오기(김해) 작성시간 26.06.09 아주 늦은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