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가 이쁘게 물들어가네요
대추나무도 순 정리해주고
켐벨포도도 알이 차기시작합니다
상추랑 고추수확하여 맛 봤네요
월요일 아침
부슬부슬
비가 발목을 잡네요
오늘 일정이
뒤로 미루어지는듯합니다
한 주시작하는
월요일
이번주도
잘 살아보입시데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럴 능력있음 얼메나 좋을까요
-
작성자왕비암(상주) 작성시간 26.06.08 작황이 좋아보입니다 고추도 수확하시고 맛있겠어요ㅎ 오늘 방아다리 고추따다가 맛봤어유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두
방아다리 고추여요 ㅎㅎ -
작성자진사(부산) 작성시간 26.06.10 결석했네요
-
작성자오기(김해) 작성시간 26.06.10 사과가 또록하니 예쁩니다.
벌써 텃밭 채소를 드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