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 화]화욜 출석 작성자찬새미(김해)|작성시간26.06.09|조회수28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합니다.어제는 종일 비가 오락가락한 월요일이였습니다.오늘아침은 시원하게 출발합니다~한 낮에는 덥겠죠~오늘도 행복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돈사랑(여주) | 작성시간 26.06.09 더워서맨발걷기장에서 쉬고 있어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 작성시간 26.06.10 출석합니다 작성자진사(부산) | 작성시간 26.06.10 결석했네요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0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10 어제 결석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