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가워요 출석방

[출석부 화]화욜 출석

작성자찬새미(김해)|작성시간26.06.09|조회수28 목록 댓글 11

합니다.
어제는 종일 비가 오락가락한 월요일이였습니다.
오늘아침은 시원하게 출발합니다~
한 낮에는 덥겠죠~
오늘도 행복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사랑(여주) | 작성시간 26.06.09 더워서맨발걷기장에서 쉬고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 작성시간 26.06.10 출석합니다
  • 작성자진사(부산) | 작성시간 26.06.10 결석했네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10 어제 결석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