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판넬공사
옛날에 지붕이 빗물이 새고 열이 아래로 내려와서
이번에 10t판넬로 위에 덮고 있어요
조금 시원 하려나~~~
썸머프린스는 많이 굵었어요
한달후면 맛볼 수 있을듯합니다
미니오이 심었는뎅 주렁주렁
보기만해도 푸짐한 느낌
연하고 맛나네요
매실도 15키로 수확해서
설탕 15키로랑 부비부비했구만요
지난주말엔
문경새재 3관문에서 1관문까지
걷고 왔네요
맛난음식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짬짬이
구장도 가야되는뎅
저번주는 2번밖에 못갔네요
한 주
시작하는 월요일
이번 한 주도
잘 살아 보입시데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데이
더버지네요
건강 잘 챙기시구여 -
작성자진사(부산) 작성시간 26.06.15 출석합니다 미니오이 부드럽고 맛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렇죠
올해 처음 심어봤는뎅
연하고 맛나요 -
작성자찬새미(김해) 작성시간 26.06.15 짬짬이 파크도 열심히 하이소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한 수 배우러 가야되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