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가워요 출석방

[출석부 화]2026년06월16일 화요일

작성자해목(영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23 목록 댓글 13

양파 수확했네요
1단 심었는뎅 량이 많아요 ㅎㅎ

어제
마늘도 뽑았어요
홍산마늘 동네어르신들 주문이 많네요

일하다 목마르면
보리수 한줌따서 입안으로 ㅎㅎ
먹을만 합니다

코끼리마늘 꽃

혹시 요 나방 이름아시는분


어제보다

낳은

오늘

만들어봐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통통이(화성동탄)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해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마니
    더버유
    건강 잘 챙기셔요
  • 작성자찬새미(김해) | 작성시간 26.06.16 파크도치고 쉬엄쉬엄하세요^^
  • 작성자진사(부산)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7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수요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