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산마늘
다 뽑아 늘어놓았는디
간밤에 비가 왔네요 ㅠㅠ
양파 1단 심어서 수확한 량
생각보다 많아요
코끼리마늘
이걸로 흑마늘 만들어서 먹어요
유일한 나의 영양식입니다
의성마늘
조금 심었어요
홍산마늘보다가 의성마늘보니
굵기가 너무 차이가나네요
오늘 배송할꺼
동네 어르신들 주문이 많이와서 팔거도 없어요
마당 콘크리트 틈에 자란 채송화1송이
엄청난 번식력입니다
오늘은 목요모임
한 판 치려고 준비합니다
찔끔 내린비
오려면 쫌 푹 오던지
오후에도 비 소식이 있는뎅
쫌 내렸음 좋겠네요
밭의 작물들은
목탄다고 아우성인디
잡초들은 와그리 잘 자라는지 ㅠㅠ
가들은 목도 안타나봐유
오늘도
너랑나랑 행복하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하얀목련(아산)
와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목련(아산) 작성시간 26.06.19 해목(영천) 옆집 젊은 부부가
온갖 풀을 키우고 살면서 관리를 하지 않아(드나드는 발 닿는 곳만 빼꼼),
보다 못해 제가 풀보다는 꽃이 나을것 같아 대문밖 옆집 땅에도 엄청 많습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하얀목련(아산)
그래서
이웃을 잘 만나야 된다니까요 ㅎㅎ -
작성자통통이(화성동탄) 작성시간 26.06.19 출석해유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19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금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