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 금]내일 비 작성자찬새미(김해)|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식이 있어 그런지 금욜 아침부터 흐립니다.월드컵A조 경기 대한민국 대 멕시코경기 시청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요 (대한민국 경기 포천 일동) | 작성시간 26.06.19 졌으~ 작성자똑순짱(광주)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작성자해목(영천) | 작성시간 26.06.19 오필승코리아아쉽게 졌네요그래도넘 잘 싸웠어요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9 반갑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금요일 보내세요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20 축구가 졌으니 경우의 수를 따져봐야겠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