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가워요 출석방

[출석부 토]6월20일

작성자두아(수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52 목록 댓글 38

남고홍매실 5kg와 비정제 원당.

(옥상의 대추방울토마토도 익어가네요.)


☔️ 빗소리에 잠이깨어 폰써핑을 합니다.
오랜만에 출석부도 올려보구요.

오늘은 여름상추 모종을 구입하러 종묘상엘 갈까싶었는데 비가 와서
걍 매실청이나 담을까나?
계획은 차질이 생겼지만
그래도 단비가 내려주니 좋네요.

이번엔 미리 담아 쟁여서 묵혀놓으려고
5kg만 담으려구요.몇년전에 담은것이 아직 남았거든요.
청 종류는 묵혀서 먹는것이 낫다잖아요?

비오는 주말.
울 회원님들께서도 덕분에 쉬시고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두아(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즐건 토욜 보내세요.
  • 작성자삼촌(충북영동) | 작성시간 26.06.20 사랑의 우산,
    너무 멋진 단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아(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건 저녁시간 맞으세요.
  • 작성자세가지나무 | 작성시간 26.06.20 우리 감자 캘려고 하는데 비가 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두아(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런~
    우산장수아들과 소금장수아들 둔 어머니가 생각나네요.
    이 아들에게 좋은 날씨가
    저 아들에게는 안 좋은 날씨가 되니 말예요.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