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비많이 온다고 시청에서
문자가 두번왔는데 호우 경보는
개뿔 그래도30mm정도는 내렸으니 6월달은 잘지나갈것같다 우리님들은
뭘하실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작성시간 26.06.21 비가 더와야
가뭄이 헤갈 될건데요
농사짓는 분들 이리저리 고생입니다 -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것도 한달만에 내린비네요
-
작성자하얀목련(아산) 작성시간 26.06.21 이곳은 밭작물은 해갈 된듯 합니다.
50정도 온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나마 다행이네요 큰신경은안씁니다 관정이있으니까요
-
작성자오기(김해) 작성시간 26.06.23 new
비가 조금이라도 내렸으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