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가워요 출석방

[출석부 일]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15

어제 비많이 온다고 시청에서
문자가 두번왔는데 호우 경보는
개뿔 그래도30mm정도는 내렸으니 6월달은 잘지나갈것같다 우리님들은
뭘하실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 작성시간 26.06.21 비가 더와야
    가뭄이 헤갈 될건데요
    농사짓는 분들 이리저리 고생입니다
  •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것도 한달만에 내린비네요
  • 작성자하얀목련(아산) | 작성시간 26.06.21 이곳은 밭작물은 해갈 된듯 합니다.
    50정도 온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나마 다행이네요 큰신경은안씁니다 관정이있으니까요
  •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23 new 비가 조금이라도 내렸으니 다행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