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가워요 출석방

[출석부 화]해바라기

작성자찬새미(김해)|작성시간26.06.23|조회수32 목록 댓글 9

해가 나와야 해바리기꽃들이 좋아 할긴데 이틀동안 흐립니다~
장마시작은 아닌것 같은데,시원하이 좋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똑순짱(광주) | 작성시간 26.06.23 출석합니다.
  • 작성자하얀목련(아산) | 작성시간 26.06.23 태풍급 바람이 불어 대는데
    그늘에는 시원하기는 한 오후 입니다.
    해바라기도 아무때나 피는군요.
  •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23 태풍 영향 같은데요~
  • 작성자삼촌(충북영동)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이꽃 좋아요
    언제나 환하게 웃는모습
  • 작성자통통이(화성동탄) | 작성시간 26.06.24 new 출석해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