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콩달콩 수다방

살기 좋은 세상

작성자삼촌(충북영동)|작성시간26.06.03|조회수63 목록 댓글 17

몇년전인가 부터 이장님 방송을 듣고
세상 참 살기 좋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어제도 이장님 마을 방송에
이불빨래든 어는것이든 12시까지만
마을 정자나무 앞으로 가지고 나오시면
빨래 무료로 해드린다고 간절한
마음으로 방송을 거듭해서
합니다.

다듬이 방망이 소리와 빨래
방망이 소리를 들어본지가 참
오래된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촌(충북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저는 동네방네
    다하는 봉사인줄
    알았어요 ㅎㅎ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04 참으로 살기좋은 마을입니다 정겨운 마을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삼촌(충북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살기좋은 시대인것 같습니다
  • 작성자설화(인천) | 작성시간 26.06.04 흐미 정말 살기좋은 동네군요.
    요기는 암것두 없다요
    글루 이사갈까요?
  • 답댓글 작성자삼촌(충북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예, 오시면
    좋겠습니다 ~~~~
    저는 마을마다. 전국에서 다하는줄
    착각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