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이 사기를 당할까봐
생각해 주신분은 샴고르어르신
이미 사기를 당한 상태였지만
저장되어있지 않은번호로
메세지가와서 메세지를 보내 주신분이 누구실까?
했더니만
총각에게 댓글을 달은거 보니까
샴고르어르신 같다는 느낌이!
맞죠?
안보이시게 바쁘신줄 알았더니 숨어서 총각을
다 지켜보고 계셨네요
26개 심은 애박
이제 애박이 달릴시기도 된거 같고
호박덩굴 유인하면서
첫애박 적심을 다했습니다
입으로 보낼수 있을것 같아서
낳은것 으로 챙기고요
아삭이상추도 좀 잘라 오고
총각 혈압도 재보고
오후에는 시간이 가는줄도 모르고
유트뷰를 보다 보니
저녁이 되었군요
하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똑순짱(광주) 작성시간 26.06.07 호박전부치면
아주좋겠네요
즐건휴일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는요 (대한민국 경기 포천 일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고맙습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07 호박볶아 먹으면 부드럽고 맛나겠습니다 상추도 아삭아삭 하고 맛나겠네요 수고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는요 (대한민국 경기 포천 일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이구
문자씨 다 총각이 키운거라서
다 총각 맛이나요 -
작성자오기(김해) 작성시간 26.06.09 그래도 출근하는 재미가 있으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