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비 ♥ 어천가

(296) 호박씨를

작성자나는요 (대한민국 경기 포천 일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7

비온 다음에 묻으려고 하다가
뭘 기다리느냐
그냥 묻어놓자 하고
아칙에 밭으로 가서 씨앗을 땅에 묻었 습니다

오이는 죽어서
그렇다 하고 가물어서 그런지
애박도 안주네요

너무 가뭄이 심해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가
저녁이 되니까 내립니다
하하
땅속까지 푹 젖도록 내려줬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꼰지(포항ㆍ청주) | 작성시간 26.06.20 곱게내리는. 비가 이토록 반가워본적이. 없는것. 같네요ㆍ우리님들 한시름덜게. 비가. 많이 온듯 합니다ㆍ
  •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 작성시간 26.06.20 창원도 밤새 쉬지않고 내리고 있습니다
  • 작성자나유타(광명) | 작성시간 26.06.20 포천에두 단비가 내리겠쥬 나는요님 을 위해서
  •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20 어제 밤부터 전국적으로 내리니 삼팔선에도 푹 스며들었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똑순짱(광주) | 작성시간 26.06.20 이곳도반가운비가내린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