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올라 오면서
세번째 선잎 따라서
꽃대가 하나 올라 오더군요
하하
기득해
너무 작은 다라에다 심어서
연꽃을 볼수 있을까 했는데
총각에게
꽃을 보여주려고 좁은 공간에서
애를 많이 쓰나봅니다
ㅎ
어제 저녁부터 내린 비로
감움은 해갈이 되었습니다
살렸다
했던 오이 마져 다 죽였지만요
밑에다
어제 오전에 단호박씨앗을 묻었는데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 하기도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21 new
신비롭게 자라네요
탐서러워요 -
작성자나유타(광명) 작성시간 26.06.21 new
비맞구 오이가 소생 할지도 모르겠네요.
연잎이 어려도 개화를 할 시기가 되니 꽃망울을 올리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는요 (대한민국 경기 포천 일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럴일은 절때로 없습니다
하하하
-
작성자하얀목련(아산) 작성시간 26.06.21 new
연꽃이 피면 좋은 일 있으실지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는요 (대한민국 경기 포천 일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여친이라도 생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