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비 ♥ 어천가

(297)선연잎이

작성자나는요 (대한민국 경기 포천 일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43 목록 댓글 6

3개

올라 오면서
세번째 선잎 따라서
꽃대가 하나 올라 오더군요
하하

기득해
너무 작은 다라에다 심어서
연꽃을 볼수 있을까 했는데
총각에게
꽃을 보여주려고 좁은 공간에서
애를 많이 쓰나봅니다


어제 저녁부터 내린 비로
감움은 해갈이 되었습니다

살렸다
했던 오이 마져 다 죽였지만요

밑에다
어제 오전에 단호박씨앗을 묻었는데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 하기도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1 new 신비롭게 자라네요
    탐서러워요
  • 작성자나유타(광명) | 작성시간 26.06.21 new 비맞구 오이가 소생 할지도 모르겠네요.
    연잎이 어려도 개화를 할 시기가 되니 꽃망울을 올리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는요 (대한민국 경기 포천 일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럴일은 절때로 없습니다
    하하하
  • 작성자하얀목련(아산) | 작성시간 26.06.21 new 연꽃이 피면 좋은 일 있으실지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는요 (대한민국 경기 포천 일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여친이라도 생길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