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비 ♥ 어천가

사과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12

오늘 적과하다가 봤어요

두개가 일반사과보다 3배정도
큰거같아요 보통50ㅡ70g인데
이사과는 눈짐작으로150g정도되지싶어요 집중 관리하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건별로예요 가지전체도아니고,,
  • 작성자하얀목련(아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올해 사과농사가 잘 되시려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면 좋죠 작년같은해 농사를 접었으니,,,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00:27 new 엄청크네요. 좋은결실 거두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3:08 new 크긴해요 왜 큰게 나왔을까 생각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