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적과하다가 봤어요
두개가 일반사과보다 3배정도
큰거같아요 보통50ㅡ70g인데
이사과는 눈짐작으로150g정도되지싶어요 집중 관리하려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건별로예요 가지전체도아니고,,
-
작성자하얀목련(아산) 작성시간 26.06.22 new
올해 사과농사가 잘 되시려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면 좋죠 작년같은해 농사를 접었으니,,,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00:27 new
엄청크네요. 좋은결실 거두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3:08 new
크긴해요 왜 큰게 나왔을까 생각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