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비 ♥ 어천가

에~~이이잉~!! 뭐가이래?

작성자두아(수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63 목록 댓글 18


🍅 토마토 생긴 꼬라지라고는~,
맘에 안들어.ㅠㅠ
왜 모두 다 이 꼬라지일까요?

거름도 주고 ,
약도 줬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두아(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얀목련(아산) 
    저는 지저분하기에 정리한다고 오이줄기좀 자르다가 원줄기 싹뚝.
    뭐 아들줄기,손자줄기 나오면 그거 키워서 먹으려구요.
  • 작성자삼촌(충북영동) | 작성시간 26.06.23 new 토마토가
    저 닮았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두아(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설마~~, ㅎ
    글쎄요.
    뵌적이 없으니 무어라고 드릴말씀이 없네요.ㅋ
    편안한 휴식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08:12 new 그래도 맛은 좋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아(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39 new 그럴까요?
    격려와 응원 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평안하시고 건행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