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비 ♥ 어천가

올해 마늘

작성자삼촌(충북영동)|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2

변 상수 어르신이 나눔하신
홍산 마늘이 잘 되어서 아내는
싱글벙글 한데요

저는 마늘을 높은곳에 달아매어
건조시키려면 힘들어서. 마늘
잘 된것 싫어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02:24 new 축하드립니다 수고많으셨네요
  • 작성자하얀목련(아산) | 작성시간 39분 전 new 홍산마늘 보시면 뿌듯 하신 분과,
    마늘을 높은 곳에 매달 걱정이신 분 모습이 상상을 해 봅니다.ㅎㅎ
    좋은 하루 되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