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늘 작성자삼촌(충북영동)|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변 상수 어르신이 나눔하신홍산 마늘이 잘 되어서 아내는싱글벙글 한데요저는 마늘을 높은곳에 달아매어건조시키려면 힘들어서. 마늘잘 된것 싫어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02:24 new 축하드립니다 수고많으셨네요 작성자하얀목련(아산) | 작성시간 39분 전 new 홍산마늘 보시면 뿌듯 하신 분과,마늘을 높은 곳에 매달 걱정이신 분 모습이 상상을 해 봅니다.ㅎㅎ좋은 하루 되십시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