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직거래 후기방

토마토

작성자뱃고동(창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41 목록 댓글 2

보내주신 토마토 잘
도착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록수. | 작성시간 26.06.05 울집도 지금 도착했어요
    뱃고동님글에 묻어서
    소직 전합니다
  • 작성자하얀목련(아산) | 작성시간 26.06.06 토마토가 달면 안되는거잖아요.ㅎㅎ
    달아요.토마토가.
    저는 그냥 4등분 해서
    집어 먹기도 하고,
    요거트랑등등으로 섞어
    너무 잘 먹고 있습니다.
    오늘도 편안한 하루 되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