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직거래 후기방

[만족해요]연사랑님 양파가 최고👍👍👍

작성자얼짱아지매(대구)|작성시간26.06.14|조회수66 목록 댓글 9

연사랑님 애써 키운 특상품 양파을 보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고마움을 전합니다

양파가 하나같이 주인을 닮아 똘똘하니 예쁘네요~^^

너무 바빠서 사진을 미처 몬 찍었네요

양파 구입 하신분들은 굳이 사진이 없어도 알겁니다

양파가 사이즈도 특~ ㅎㅎ품질도 특~~

매우 만족 합니다 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목(영천)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주인님 보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 작성시간 26.06.14 때치
    상상의 인물로 남아야되는데
    환상깨는 말씀은 사절입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 작성시간 26.06.14 연사랑(산청 창원) 
    주인 마님은 이쁘지
    얼짱아짐씨가 주인닮아가해서
    보셨는강 해서 ㅋ
  • 답댓글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 작성시간 26.06.14 해목(영천) 아~~
    더버요
    몸도 약하신데 햇빛 받음 쓰러지니깐
    밖에 나가시지 마세요
  •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14 좋은 물건 받으면 기분이 좋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