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사랑님 애써 키운 특상품 양파을 보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고마움을 전합니다
양파가 하나같이 주인을 닮아 똘똘하니 예쁘네요~^^
너무 바빠서 사진을 미처 몬 찍었네요
양파 구입 하신분들은 굳이 사진이 없어도 알겁니다
양파가 사이즈도 특~ ㅎㅎ품질도 특~~
매우 만족 합니다 별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주인님 보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작성시간 26.06.14 때치
상상의 인물로 남아야되는데
환상깨는 말씀은 사절입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시간 26.06.14 연사랑(산청 창원)
주인 마님은 이쁘지
얼짱아짐씨가 주인닮아가해서
보셨는강 해서 ㅋ -
답댓글 작성자연사랑(산청 창원) 작성시간 26.06.14 해목(영천) 아~~
더버요
몸도 약하신데 햇빛 받음 쓰러지니깐
밖에 나가시지 마세요 -
작성자오기(김해) 작성시간 26.06.14 좋은 물건 받으면 기분이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