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직거래 후기방

두백감자

작성자하얀목련(아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77 목록 댓글 12

두백감자를 좋아 해서
20키로를 모셔 왔습니다.
건강검진이 내일이라
딱히 먹을게 없어
감자를 쪘습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양파도 연사랑님표 20키로.
달달한 맛이 좋습니다.


미리 사 먹고 있는 마늘이 있어
홍산마늘은 1접 입니다.
더 마르라고 널어 두고요 ~~
아,양파망도 어쩜 그리도 돌돌 말아서
넣어 주셨는지,
그저 감사 합니다.


마당에 온통 연사랑님표로 한가득 입니다.
더워서 손도 못대고,
해질무렵에나 정리 해야겠습니다.

더운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연사랑님~~~

집뒤에 있어 잘 안보이는 살구나무.
회원님 살구글을 보고 가 보니
익어 갑니다.
가뭄 때문인지 엄청 맛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목련(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대장은 5년후에나 검진 받아도 된다 했다 하니,
    아들과 딸이 펄쩍 뜁니다.
    나이가 있으니 이젠 2년에 한번씩은 꼭 하라고요.
  •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20 어제 연사랑님이 양파가져오면서 감자를 삶아왔는데 맛잇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목련(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는 두백이 제일 맛있습니다.
    거의 수미만 있어서 두백이 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기(김해) | 작성시간 26.06.20 하얀목련(아산) 아하, 두백에서 수미가 맛있다고 전환된거 아니었을까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3 감자 맛나게 삶으셨네요 먹고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