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개장터

오디즙

작성자고산댁|작성시간26.06.06|조회수73 목록 댓글 0

[더 진하고 건강해진 올해의 오디즙!🍇]
매년 저희 오디즙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는 맑은 즙만 짜던 방식에서 벗어나, 오디의 영양을 그대로 전해드리고자 씨앗과 과육(건더기)까지 통째로 갈아 만들었습니다. 원물이 통째로 들어가 맛이 이전보다 훨씬 깊고 진합니다.
❄️ 받으시는 즉시 꼭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드세요!
과육이 들어있으니 차갑게 보관하셨다가 드시기 전 가볍게 흔들어 주시면 오디 특유의 달콤한 맛을 가장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농약으로 재배했으며 건강에 너무좋습니다 꼭 사서 드시기를 권해드립니다~

100봉에 택배비포함155,000입니다 농협이점숙 525040,52,039438


010' 99444 4764임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