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3**

작성자산까치(울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13 목록 댓글 3


[4] 사오정의 기억력 


오랜만에 


부부동반으로 동창회에 참석한 사오정 모임내내

 

아내를
 

"허니야!", "자기야!", "달링" 등...

 

느끼한 말로 애정을 표현하자...
 


친구들이 왜 짜증나게 그렇게 부르냐고 물었다.
 
그러자 사오정 왈 "사실,

 

3년전부터

아내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계청 | 작성시간 26.06.08 웃어요 ㅎㅎㅎ
  • 작성자떡두꺼비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ㅎ
  • 작성자김밥말아먹다(남기정) | 작성시간 26.06.08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