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울림 끝말잇기

까! (새) 까만색을 좋아한다고 새 까맣게 노래 할 순 없잖아!

작성자조지해리슨|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새까만색을 좋아한다고 새 까맣게 노래 할 순 없잖아 

새까만색을 좋아한다면 응 나도 좋아해 

 

아무색이면 어때 우리사이엔 

무지개색 꿈이 있는데 

 

밤이 오면은 어때 볼 수 없어도 

우릴 느낄 수 있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