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 (새) 까만색을 좋아한다고 새 까맣게 노래 할 순 없잖아! 작성자조지해리슨|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까만색을 좋아한다고 새 까맣게 노래 할 순 없잖아 새까만색을 좋아한다면 응 나도 좋아해 아무색이면 어때 우리사이엔 무지개색 꿈이 있는데 밤이 오면은 어때 볼 수 없어도 우릴 느낄 수 있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