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돗개사진

미소

작성자[名家] 삽다리진도|작성시간26.06.05|조회수44 목록 댓글 3

곧 발정이 올텐데 맞을만한 숫놈을 찾기가 어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로이 | 작성시간 26.06.12 제가 좋아하는 두상의 느낌이네요..암컷인데..수컷 같은 느낌도 살짝 있고요
    널찍하니 구수하니..제 스탈이군요 이친구도^^
  • 답댓글 작성자[名家] 삽다리진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귀엽게 생긴녀석들을 좋아하시는것 같습니다^^
  • 작성자김성남 | 작성시간 26.06.17 맞아, 이름이 생각안났었는데
    호걸이 같은 그런 수컷.. 어떨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