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치고 집에 숨었는데, 경찰에서 관리실에 연락오면 작성자노후대비|작성시간26.06.11|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민이 사고치고서 집에 숨었어요.경찰에서는 경비실이나 관리사무소로 연락해달라고 연락오는데 경찰에서 전화로 연락오거나 찾아오면 어떻게 대응하면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