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 담 작성시간 26.06.17
글을 읽으면서
커피향 처럼 고운 글이라
미소가 지어집니다
커피를 앞에 다가 놓고 있으면
혼자라도 이런 저런 생각이 떠오르기에
커피는 언제나 마치 그 무엇을 주는
선물 처럼 기쁠때가 있답니다
그리움도 주고
추억도 생각나게 해주니까요
오늘도 맘짱 운영자 님이 주신 글
그리고 죠오기 끓는 커피가
선물 이군요
감사합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소담님
한결같은 고운 마음 나눔 감사합니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 하루는 더욱 편안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스마트가이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 맘짱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