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에 사랑을 담아 작성자맘 짱|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20 오늘은 아침에 커피한잔을 진하게 내려서 마셨습니다 남편과 오랜만에 아이들 이야기 도 하면서 이렇게 음악을 들을걸 그랬나봅니다 비내리는 창밖을 보면서 베란다 창가에서 마시는 커피가 유난히 맛난 아침이었는데 맘짱님이 내려 주신 배경과 음악이 곁들이니 너어무 좋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소 담님 한결같은 고운 마음 나눔 감사합니다 손주들과 나들이중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20 마음의 커피막 두 잔의 냉커피 마셨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늘 고맙습니다 주말 오훗길도 편안하고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20 추천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