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을 광주에서 3박4일하고
12:35분 고속버스타고 창원으로
돌아갑니다
언제나 와서 느긋하게 관광하고 싶었던 곳이라서
일부러 뚜벅이로 왔었는데
광주는 사실 관광지는 아니었어요
우리나라 6대도시 예향이자 맛의 고장인 광주
살짝 아쉽네요
기업이 두어개 유치되어 젊은이들이 이탈하지
않고 좀더 새롭게 발전하는 광주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하상가 벽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그림이 있네요
기다리는 동안 시원하고 맛있는 스벅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