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떠나가는 배

작성자하동선|작성시간26.06.13|조회수68 목록 댓글 4

빛고을 광주에서 3박4일하고

12:35분 고속버스타고 창원으로

돌아갑니다

 

언제나 와서 느긋하게 관광하고 싶었던 곳이라서

일부러 뚜벅이로 왔었는데

광주는 사실 관광지는 아니었어요

 

우리나라 6대도시 예향이자 맛의 고장인 광주

살짝 아쉽네요

 

기업이 두어개 유치되어 젊은이들이 이탈하지

않고 좀더 새롭게 발전하는 광주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하상가 벽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그림이 있네요

 

기다리는 동안 시원하고  맛있는 스벅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은 | 작성시간 26.06.13 여행의 진미는 뚜벅이
    아닐까요
    므~찐여행 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동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날씨도 덥고 여행지에서 행동반경이 불편해서
    이젠 뚜벅이가 망설여져요
    힘에 벅찹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정시 | 작성시간 26.06.13 좋은글 읽고 머물다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동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보잘것없는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나날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