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내 기도 같아서 작성자로미|작성시간26.06.14|조회수6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4 멋지고 감동의 기도네요추천 이미지 확대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14 그러면 얼마나 행복할까나요 제발 기도문의 글처럼 마지막 까지 그리 살다가 가고 싶습니다 태어나게 해주심도 그분이시고 데려 가시는 분도 그분이시니 그저 그렇게 살다가 가게 해주시옵소서 !!마음이 애잔 합니다 작성자정시 | 작성시간 26.06.15 글을 읽고 행복한 시간이 되어 머물다 갑니다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