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어쩌면 내 기도 같아서

작성자로미|작성시간26.06.14|조회수67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4
    멋지고 감동의 기도네요
    추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14
    그러면 얼마나 행복할까나요
    제발
    기도문의 글처럼
    마지막 까지 그리 살다가 가고 싶습니다
    태어나게 해주심도 그분이시고
    데려 가시는 분도 그분이시니
    그저 그렇게 살다가 가게 해주시옵소서 !!

    마음이 애잔 합니다
  • 작성자정시 | 작성시간 26.06.15 글을 읽고 행복한 시간이 되어 머물다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