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조심) 곳곳에 깔려있어요

작성자하동선|작성시간26.06.14|조회수107 목록 댓글 3

어제 (그것이 알고싶다)를 대충 보니

우리가 무심코 걸어가는 거리 곳곳에

국정원 블랙요원들이 많이 깔려있네요

 

스파이 활동하실때 조심하세요^^

 

이들은 대학생 회사원 행인 택시기사 등등으로

위장해 있답니다

 

오늘 아침 동네 한바퀴해보니

우리동네  곳곳에도 블랙요원들이  포진해있네요

 

다들 언제 어디서 검거될지 모르니

나쁜짓하지말고

차카게  삽시다 ^^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73 | 작성시간 26.06.15 무서운 세상으로 가고 있네요ㅠㅠ
    정보감사합니다
  • 작성자암촌 | 작성시간 26.06.15 멋지십니다!
  • 작성자정시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