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이

작성자술붕어 (서울, 여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암촌 작성시간26.06.15 수확 하는게 많으시네요! 수고 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 (서울, 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하다보니 이것 저것 심게 되네요
  • 작성자 정시 작성시간26.06.15 오늘도 농사 일에 수고가 많습니다글을 읽고 행복한 시간이 되어 머물다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 (서울, 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고맙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15
    앞으로 오이 많이 열릴것 같습니다
    아직은 시작이군요 ~~
    고루고루 먹거리는 다 하시는 군요

    시골 사는 저는 이웃에서 많이 주시지만

    시내 계시는 분들은 술붕어 님 에게
    사시면 훨 좋겠지요
    다 알고 믿을수 있으니 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 (서울, 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ㅎㅎ
    우리 먹고 남으면 팔면 되는데
    그렇게 많이 열릴 것 같지는 않습니다
  • 작성자 비은 작성시간26.06.15 다양한 먹거리에
    제 마음이 풍성해지는
    아침입니다
    행복한 한주 열어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 (서울, 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ㅎㅎ
    맞습니다
    자라는 것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더라고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