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꽃사시요

작성자하동선|작성시간26.06.15|조회수80 목록 댓글 6

우리 동네 빨가지붕집 능소화입니다

어제 제가 갔을때 만개했네요

두번에 걸쳐서 올리겠슴다

오늘도 꽃처럼 화사한 날되세요^^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시 | 작성시간 26.06.15 벽을 타고 피어있는 능소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글을 읽고 행복한 시간이 되어 머물다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15
    아름다워라
    탄성이 나옵니다
    능소화를 아주아주 아름답게 담아다 주셔서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비은 | 작성시간 26.06.15 슬픈 전설의꽃 능소화
    이쁘게 담아 주셔서
    이아침 미소 지어봅니다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5
    능소화
    무서버요

    실명될까봐요
    추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