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지방선거

작성자문 곡|작성시간26.06.15|조회수65 목록 댓글 2

전국적 지방선거 막을 내렸지만

말도 탈도 많았네유

어떻게 종료될까유

/

거창한 공약 말고 

눈에 보이는거 환경정비 정리좀 하자유

아래 대표적 영상물 몇개 가져왔는데

 어느 특정 지역만 이런게 아니라 

전국적으로 이런 비슷한 현상들

 공가(빈집) 건물 공실율 늘어가나

방치되고 있으며 대책이 없는거 같다

/

나중에 쓰레기 될 긴데 어찌할런지

당장 표와는 상관 없으니 무관심?

중앙도 지방도 손 놓고 있는데 큰 일이다

그냥 넘어 갈 일은 아닌거 같은데

훗날 쓰레기 재앙으로 다가 온다

언론방송에서 안 다루니 관심도 없다

/

전국에 이런 공실율 

빈상가 공가 방대한 시설들

텅텅빈 공공 시설물 등등이 넘쳐 난다.

사용도 안 하면서 왜 지어져 방치하는가

그러면서 한쪽에선 계속 짓고 있다

수요예측 타당성 적합도 의문이다.

국책사업은 정치적 표심따라 흔들린다

/

이런게 전국적으로 너무 많아유

이런거나 정비 좀 해유..

https://youtube.com/shorts/mpHRBSq39n4?si=XmOB0y0nCyhbc1Yd

 

 

//

https://youtube.com/shorts/_uB-cew1fw0?si=qBhRqC3TiuBEX1DW

 

 

//

https://youtu.be/goAHnySoLTw?si=mzMAMAXVJHEjVTK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미 | 작성시간 26.06.15 지방자치
    왜 만들었는지?
    국고 세금낭비가 너무 큼니다
    길을 나두고도 옆에 나무 데크길을 또 만들어 놓습니다
    전국 산이나 강가 바닷가
    돈이 엄청 들어가는 출령다리도 그렇고~~~
  • 작성자정시 | 작성시간 26.06.15 미래가 없는 정치구조 나만 잘되면 그만이지 다른것은 상관없다 하는 생각 망하는 길로가고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