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마음 아프게 하는 일

작성자창내 김종환|작성시간26.06.17|조회수90 목록 댓글 9


마음 아프게 하는 일 몇일 전부터 가입신청이 몇 건 문자로 알려주어 기쁨 마음으로 등업을 해주었네요 예전에는 카페가 활성화되어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좋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이럴 때 가입 신청이 을매나 반가운지 회원이 가입하고 탈퇴를 반복하지만 그래도 지키고 있는 게 행복합니다 때론 강제 탈퇴를 시켜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날 등업하고 강,퇴 시키고...... 그럴 때가 제일 마음이 아픕니다 아픈 부위를 도려내는 일도 해야하는 운영자이기에 갈등과 연민을 느끼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새벽부터 오후 늦게까지 카페를 지키며 오늘은 무슨 사연이 올라올까? 기다릴 수 있게 해 주신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 세영 | 작성시간 26.06.17 강퇴를 시킬때의
    갈등과 연민의 마음도
    있으시군요
    적나라하게 표현해 주신
    마음 아프게 하는일 ~
    감동으로 읽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창내 김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해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17
    운영자 라는
    그 맡은 일들이
    함부 로가 아닌 어려운 일
    소담은 전혀 못하는 일이지요

    처음 이곳에서 이기도 하지만
    열심히 하시는 모습 잘해 내시는 모습
    같은 운영자 이지만
    박수를 드립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창내 김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맙습니다
    모두들 평안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스마트가이 |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 창내운영자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