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서로에게 따뜻한 사람

작성자하늘 바래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90 목록 댓글 7






💕 우리는 서로에게 따뜻한 사람이 되자


우리라는
포근한 정이 흐르면

힘들어도 때론 지쳐서 쓰러져도

조용히 마주하는 가슴은
살아 있어
삶은 외롭지 않고 걸어야 할
인생길
정녕 쓸쓸하지 않으리.



사랑은
나눔이듯이
우리는 흐르는 물처럼

낮은 곳에서 만족을 알고

떠가는 구름처럼
남의 자리를 탐내지 말며

욕심 없는 자유로움과
아낌없는 눈빛으로
서로의 마음속에서 소망이 되자.





언제나
어느 곳에서나

우리는 서로에게 어깨를
기댈 수 있는
믿음이 되어주며

혼자 걷기엔
너무 험하여
손 내밀면
맞잡을 수 있는
온기가 있어

서로의 사랑으로
푸르게 자라는
나무의 향기처럼
우리는 서로에게

행복한 사람이 되자.


- 이 경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9 좋은 글 나눔 감사합니다
    활기차고 알찬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 바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날마다
    건강하시고
    웃음가득 행복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19
    요즘 윌드컵 축구를 보면서
    생각이 났습니다
    이렇게 하나가 되어서 한마음으로 나라를 생각하고 위하면
    벌써 통일이 되었을것 같으다는
    아마 사랑이 넘치면
    세상은 너무 따뜻할것 같은데
    그러면 행복이 무었인지도 모르게 희석 될까봐 ~~ㅎㅎ
    좋은 글 늘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늘바래기 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하늘 바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날마다
    건강하시고
    웃음가득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