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향후 짬 백두대간 임도 답사산행.59 작성자심마니전국|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루 이 작성시간26.06.20 항상 활기차게 사시는 모습 보기에 참 좋습니다그런데 끽연자가 산에서 흡연하는 것은 정말 위험합니다저도 군대가서 이틀에 한갑씩 나오는 화랑담배로 끽연을 배워서현재까지 60년째 하고있는데 그래서 산에가고 싶어도 못가고지방에 있는 자식들 집에도 잘 안갑니다 이유는 몸에도 안좋은 그넘의 연기가 욕구하기 때문에...산에 다니시며 조심하시고 건강 잘챙기세요 ^(^ 건투를 빕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심마니전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