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힘들거든 우리 쉬어가자.

작성자하늘 바래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71 목록 댓글 13






참지 말아라.

참지 말아라.
그러다 마음의 병 된다.
아니된다 생각되면 즉시 마음 돌려라.

한번 아닌 일은 끝까지 아니더라.
요행을 바라지 마라.
세상엔 요행이란 글자가 참 무서운 것이더라.



아프냐?
그럼 아픈 만큼
더 열심히 살아라.

세상에는 너보다
훨씬 큰 아픔을 안고
살아 가는 사람들이 있단다.

이 세상에 안아픈 사람들은 없단다.
그 아픔을 어떻게 이겨 나가는가는
자신에게 달려있다.






아픔도 슬픔도 꼭 필요하기에
신이 우리에게 부여 했을지도.

그저 살아있음에
누릴 수 있는 지상 최대의 선물이라고 생각 하자.
이 선물을 곱게 받아들여 잘 이겨 나가자 .


매일 쨍한 날씨라면 얼마나 덥겠느냐.
시원한 소낙비도
무더운 여름엔 꼭 필요 하듯

아픔. 슬픔. 고독. 외로움.
이런 것도 삶의 꼭 필요한 선물 이더라.


사연 없는 사람 없고
아픔 없는 사람 없다.

힘들 거든 우리 쉬어서 가자.

- 김 옥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22 new 추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22 new
    글을 쓰신 김옥림 님의 마음글
    읽으면서 우리들에게 깨달음을 주시는 군요
    언제나
    매일같이
    도리를 알게 하시고
    인간들의 존엄성도 알게 해 주시는 글 들
    늘 내려 주시는 하늘바래기 님 ^^

    어떤 날은 제 댓글이 허접하고 부족해 보이기도 합니다
    주시는 글들이 너무 마음에 와서 담겨지니까요

    오늘도 감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하늘 바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37분 전 new 소담님!
    소담님의 정성어린 댓글에
    큰 힘을 얻어 카페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낮이 길어지고
    녹음이 짙어가는 하지지절,

    하시는 모든일을 성취하는
    신나고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스마트가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하늘 바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37분 전 new 낮이 길어지고
    녹음이 짙어가는 하지지절,

    하시는 모든일을 성취하는
    신나고 행복한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