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니가나를 몰으는데 난들어찌니를 알겠노~~~(노)

작성자선비마을|작성시간11.08.23|조회수29 목록 댓글 6

                                    언뜻 어느 노래 가사가

                                 생각이 나서 적어 봤네요 ㅎㅎ

                                   울님들 오늘이 처서 랍니다

                                하루하루 웃음 잃지않을 좋은

                                    시간 되세요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구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선비마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08.23 네에 ~쉐모아님도 환절기 건강 챙기셔요~~~ ㅎㅎㅎ
  • 작성자초록장미 | 작성시간 11.08.23 절기는 못 속이네요, 이젠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요 하늘도 높아졌고 가을인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선비마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08.24 자연의 흐름앞엔 세월도 순응을 합니다 ㅎㅎㅎ
  • 작성자머루 다래 | 작성시간 11.08.23 맞습니다.
    머루도 자기 자신을 지대루 모른답니다.
    바~~~부.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선비마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08.24 어떨땐 내자신이 한심 할적도 있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