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뜻 어느 노래 가사가
생각이 나서 적어 봤네요 ㅎㅎ
울님들 오늘이 처서 랍니다
하루하루 웃음 잃지않을 좋은
시간 되세요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구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선비마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8.23 네에 ~쉐모아님도 환절기 건강 챙기셔요~~~ ㅎㅎㅎ
-
작성자초록장미 작성시간 11.08.23 절기는 못 속이네요, 이젠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요 하늘도 높아졌고 가을인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선비마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8.24 자연의 흐름앞엔 세월도 순응을 합니다 ㅎㅎㅎ
-
작성자머루 다래 작성시간 11.08.23 맞습니다.
머루도 자기 자신을 지대루 모른답니다.
바~~~부.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선비마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8.24 어떨땐 내자신이 한심 할적도 있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