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저는 잘 모르지만................만

작성자맹물훈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2
.
(자연 현상과 인간이 믿는 神)

 

과학(科學)은 자연(自然) 신(神)은 믿어도

인격(人格) 神은 믿을 수 없다고 한다.

 

자연 神이란 무엇일까?

'프리드리히 니체'가 말한

사물(事物)의 조형적(造型的) 특성(特性)이 아닐까?

 

인격 神이란 무엇일까?

인격을 갖춘 인간과 유사한 존재의 神이 아닌가?

善한 사람에게 福을 주고

惡한 사람에게 罰을 주는 그런 神......?

 

우리 모두가 생각해 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23
    신은 살아 계십니다
    우리 안에 계시고
    만물을 다스리시는
    하나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형상이 없는 인식론적 神은
    언제 어디에 서나 인식하는 대상에 나타나지요.
    그게 우리들 마음속에 있는 神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