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소 담작성시간26.06.09 참 좋은 말씀 글입니다 잘못을 안하고 살아갈수는 없답니다 알게도 또는 모르게도 남의 가슴도 아프게 하고 죄인지 잘못인지도 모르게 짓는 잘못들이 있겠지요 평생 살아가는 삶중에는 요 그러나 그잘못을 깨달을 줄 알고 두번 다시는 그런 잘못을 하지 말아야 겠죠 우리가 걸어온 그 흔적은 그 무엇으로도 지울수가 없다 맞습니다 ~~
그러나 그 런 잘못을 뉘우치는 지혜를 주신 분이 계십니다 저어기 높은 곳에서 보시고 계시는 ~~~
이미지 확대